포항 소바 맛집 반송정 국시를 다녀오다! - 세상정보 창고
728x90

반송정 국시 가게 간판

 

안녕하세요!  세정통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습하고 덥죠~? 더운만큼 시원한 음식들이 입맛을 당길때가 왔네요.

 

스스로도 믿어지지 않지만, 요즘 한창 유행하는 빼빼주스로 해독 하고 있었거든요..?

 

2021.06.30 - [현재의 이슈] - 빼빼주스 레시피 먹는 법

 

빼빼주스 레시피 먹는 법

빼빼주스 레시피 먹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해요! 요즘 빼빼주스가 아주 핫한 아이템이죠~? TV 프로그램인 ' 나는 몸신이다 ' 에 나와서 그 효능을 입증하므로써, 보다 근본적으로 다이어

jubge91.tistory.com

 

그런데 너튜브를 돌려보던중,,

 

와이프와 제가 꽂힌건... 다름아닌 쯔양님의 소바 맛집 탐방이었어요...!

 

그 결과 오후 5시 정도에 급 소바가 먹고싶어져서 소바 포항맛집을 알아보려고 검색을 했어요,

 

반송정 국시 위치,

 

저희집이 위치한 양덕에선 거의 30분 거리에 있는 곳에 위치해있고,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5시까지라 드라이브도 할겸 천천히 다녀오자로 방향을 잡고, 냅다 달렸답니다 ㅎㅎ

 

정말 정겨운 마을과 국도를 넘어 송라면에 도착하니, 가게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반송정 국시 앞 풍경

 

마침 그때는 날씨도 선선하고 살짝 흐려서 정말 상쾌한 기분으로 도착했답니다.

 

그런데 평일이고 아직 저녁시간도 안된 시간인 17시 40분대,

 

벌써 가게앞 주차공간은 가득 찼더라구요 ㄷ

 

반송정 국시 가게 앞 주차공간

 

딱 그 모습보고, 

 

확실히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하는 맘에 더 설레었고 ㅎㅎ

 

가게 뒷문쪽에 있는 주차장은 정말 넓고 탁 트여 있길래 바로 파킹!

 

가게 뒷편 주차장

 

진짜 사방이 탁 트여있어서,

 

드라이브 목적으로도 정말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송정 국시 가게 입구

 

참, 그리고 반송정 국시에서는 서빙 로봇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포항에서는 정말 보기 힘든 것이라 궁금증도 가볍게 일었답니다.

 

 

반송정 국시 영업시간

 

점심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에요,

 

실수로 브레이크 타임에 가서 기다리기 있기 없기~?

 

그리고 저녁시간은 5시 30분 부터. 7시 30분까지랍니다.

 

반송정 국시 키오스크

 

배도 고프니 빠르게 키오스크에서 먹을 음식을 골라줍시다!

 

빼빼주스 다이어트 따위! 내일부터 하면 된다구~!

 

가케소바 비빔메밀국수 즉석김밥을 주문!

 

그래서 미쳐가지구, 가케소바 하나 비빔메밀국수 하나 그리고 즉석김밥을 한줄 주문했는데요~?

 

그래도 주문을하고 나니까 어느정도 진정이 되어,

 

가게내부를 둘러볼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손님이 워낙많아서 갓상권으로 인해 없는 쪽을 보고 찍기 위해 노력..!

 

보통 창가자리쪽에 사람들이 다 앉아 있어가지고, 

 

갓상권 때문에 정말 이쁜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그래도 어렴풋이 느낌이라도 담고자 사람들이 없는 방향으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이쁜 와이프님두 한컷!

 

그냥 기다리기 심심했던 나머지,

 

이쁜 와이프느님도 한컷 찍어드립니다! (물론 모자이크를 약속드리고..)

 

그렇게 어느정도 놀면서 너튜브 조금 보고 있으니까, 

 

서빙 로봇이 저희가 시킨 음식을 들고 왔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음 ㅎㅎ

 

 

음식 받으세요 손님

 

진짜 가만히 앉아있는데 혼자 쫄래쫄래 와서 빨리 음식받으라고 이야길 하더라구요 ㄷ

 

또 이런걸 보니, 좋은 점도 있지만 조금은 씁쓸한 점도 있었더라죠.. 물론 그 부분은 노코멘트!

 

쨋던 서빙 로봇이 들고온 음식을 받아 테이블에 펼치는 순간!

 

 

양도 엄청 많고 엄청 맛있었어요.

 

비주얼이면 비주얼,

 

양이면 양, 

 

맛이면 맛까지 전부 잡았더라구요 ㄷ

 

맛집 인정!

 

제가 평소엔 치킨 한마리에 밥 2 ~ 3공기 정도 먹을정도로 대식가거든요?

 

그런데 이 집은 좀 남겼습니다..

 

물론 엄청 맛있었는데..

 

가케소바 정말 짱맛 존맛탱

 

시원 쫍쪼름하면서도 끝맛이 달짝지근한 육수가 일품이었던

 

가케소바!

 

다녀온지 몇일 안됬는데도 벌써 생각이 나더랍니다 ..!

 

비빔메밀국수

 

그런데 비빔메밀국수도 맛있었는데,

 

와이프는 끝맛에 생강향이 난다고 별로 안좋아하던.. 

 

그런데 되게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꿋꿋이 먹었더라죠~!

 

 

김밥과 가케소바는 조졌지만... 비빔메밀국수.. 너만은..

 

정말 사진에 보이는 저양만 남았을때,

 

진짜 배가 어마무시하게 불러서 도저히 움직일 형편이 안됬었다죠 ㄷ

 

참, 김밥은 그저 그랬어요! 평범한 김밥인데,

 

맛있는 메인들하고 먹으니 그냥 입가심용으로 느껴졌어요 ㅎ

 

또 가고싶어지는 반송정 국시

 

비록 완빵하진 못했지만,

 

빼빼주스 다이어트가 마무리되면,

 

완빵을 도전해봐야겠네요!

 

그럼 맛있는 소바 포항맛집 반송정 국시를 다녀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